default_setNet1_2

에디티(ADT) 협동조합, 사)한국방송가수연합회에 문화예술발전 기부금 전달식 가져

기사승인 2017-08-24  13:34:20

공유

에디티(ADT) 협동조합, 사)한국방송가수연합회에 문화예술발전 기부금 전달식 가져

default_news_ad1

( 사진. 인사말하는 사)한국방송가수연합회 정원수 중앙회장, 에디티(ADT) 협동조합 정성철 이사장)

[내외신문=김윤정 기자] )한국방송가수연합회(중앙회장 : 정원수)는 에디티(ADT) 협동조합으로부터 기부금 기탁 지정단체로 지정받아 23일 주)K-POP STAR 사무실에서 기부금 전달식이 있었다.

에디티(ADT) 협동조합의 정성철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무명가수와 예술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시작했으며 기부를 통해 문화예술발전에 이바지 하고 싶다. 에디티(ADT) 협동조합은 앞으로도 사회적 기업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는 조합으로 아름다운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겠다.”며 기부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한국방송가수연합회 정원수 중앙회장은 사드사태로 어려움에 빠진 한류문화산업에 에디티(ADT) 협동조합 정성철 이사장과 조합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 주)K-POP스타와 에디티(ADT) 협동조합과 엔터테인먼트사업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에디티(ADT) 협동조합과 사)한국방송가수연합회 그리고 주)K-POP STAR가 함께 노력해서 한류문화산업발전에 크게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하겠다향후 전개될 아름다운 세상에 함께 하자.”고 말했다.

(사진. 사)한국방송가수연합회(중앙회장 : 정원수), 에디티(ADT) 협동조합( 이사장 정성철), 신예 아이들 그룹 알라딘’ , ‘라리와 함께 기념 단체 사진)

정 중앙회장은 사업수익금중 일부를 문화예술발전 특히 한류 K-POP 산업에 이바지 할 예정이다. 예술문화사업의 일환으로 에디티(ADT) 협동조합과 주)K-POP STAT는 신예 아이들 그룹 (그룹명 : 알라딘)을 결성하여 한류 가수로 키워내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디티(ADT) 협동조합(정성철 이사장)은 국내외 K-POP 한류 발전을 위해 전국순회공연으로 만들어진 수익금 전액을 한류 가수들의 복지와 발전기금으로 쓰여 질 수 있도록 하기위해 앞으로 지속적인 기부를 하기로 이사회의 의결을 거쳐 결정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지난번 819일 신촌 퀸 라이브홀에서 개최한 알라딘 데이 콘서트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앞으로도 계속적인 지원을 약속한 바 있다,

지원단체인 에디티(ADT) 협동조합은 4차 산업혁명의 하나로 블록체인기술을 바탕으로 IT서비스 산업을 중점으로 하며 종합쇼핑몰,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통하여 조합원 중심으로 운영하는 협동조합이다.

편집부

ad35
<저작권자 © 내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주간인기기사 및 월간인기기사

ad31
default_side_ad2
ad36
ad3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