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당진시,소비자가 사랑하는 으뜸 브랜드 ‘해나루’

기사승인 2017-09-13  14:29:35

공유

당진시,소비자가 사랑하는 으뜸 브랜드 ‘해나루’

default_news_ad1

당진 브랜드 해나루’ 2년 연속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당진시 해나루쌀이 스타트를 끊은 당진의 대표 농특산 브랜드 해나루가 추석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전국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당진시에 따르면 13일 서울 미레니엄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해나루가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분야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2017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브랜드 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전국 단위 시상식이다.

 

올해 시상식의 경우 전국 기초자치단체 315곳을 대상으로 소비자 기초조사와 서류심사, 최종심의 등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쳤다.

 

해나루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뚫고 2년 연속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받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까다로운 심사기준과 품질관리심의위원회 및 사후관리를 통한 엄격한 품질관리 덕분이다.

 

해나루 브랜드의 대표 농산물인 해나루쌀의 경우 삼광벼 단일품종만을 사용하고 엄격한 품질관리 덕분에 올해를 포함해 5년 연속 올해의 히트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시 관계자는 추석 대목을 앞두고 2년 연속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로 선정돼 당진 지역 농산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품질에 자신 있는 만큼 전국을 누비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홍보에 더욱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강봉조

ad35
<저작권자 © 내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주간인기기사 및 월간인기기사

ad31
default_side_ad2
ad36
ad3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