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서해지방해양경찰청,제64주년 해양경찰의 날 기념식 개최됐다.

기사승인 2017-09-13  14:23:40

공유

서해지방해양경찰청,제64주년 해양경찰의 날 기념식 개최됐다.

default_news_ad1

서해해경청, “세월호 아픔, 교훈 잊지 않겠다!”

13일 오전 64주년 해양경찰의날 기념식 거행, 유공자 표창, 감사장 수여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서해지방해양경찰청(청장 고명석)13일 오전 1030분 소속 해양경찰관 및 내외빈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층 대회의실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국민의례에 이어 초청 내빈 소개, 해양 경찰 활동 영상 상영, 감사장 수여 및 유공자 표창, 기념사, 해양경찰가 제창 순 등으로 진행됐다.

 

동영상에서 해경은 세월호의 아픔과 교훈을 잊지 않겠다지난날의 반성을 통해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안전한 바다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박경민 해양경찰청장은 김도준 서해청 안전총괄부장이 대신 읽은 기념사를 통해 미흡한 부분에도 불구하고 해경을 새 출범시켜주신 국민에게 감사드린다바다 안전과 해양주권 수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혁영 해양치안협의회장은 축사에서 국민은 해경을 믿는다좌절하지 말고 다시 태어나 국민을 위해 봉사해 달라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김성윤 서해해경청 해상교통관제계장이 해양수산부장관 표창을, 목포해양대 최부홍교수가 해수부장관 감사장을 받는 등 모두 10명에게 유공표창과 감사장이 수여됐다.

 

유공표창과 감사장 수여 대상 명단은 다음과 같다. ( )는 훈격.

표창장 수사정보과 경사 김민준(해양경찰청장), 상황실 경사 이봉호(서해지방해양경찰청장), 특공대 경장 정우진(), 목포항VTS 김현성().

감사장 목포해양대 교수 박주상(서해지방해양경찰청장), 연합뉴스 장아름(), CJ헬로비전 성정환(), GCSC 김원진().

 

강봉조

ad35
<저작권자 © 내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주간인기기사 및 월간인기기사

ad31
default_side_ad2
ad36
ad3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