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1회 알라딘 데이 ‘사랑 나눔 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기사승인 2017-08-20  10:11:57

공유

제1회 알라딘 데이 ‘사랑 나눔 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default_news_ad1

<ADT 협동조합 정성철 이사장>

[내외신문=김윤정 기자] 에디티(ADT)협동조합이 주관하고 bfexchange 국제거래소가 후원한 알라딘 데이 사랑 나눔 콘서트819일 토요일 오후4시 신촌 퀸 라이브 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ADT 협동조합 기획 김광섭>

평사모”(평화와 사랑을 실천하는 회원들의 모임) 회원들이 함께 꾸민 이번 공연은 김영환, 김광섭 대표가 기획하고 아나운서 심종환, 가수 소현아가 MC를 맡아 진행됐으며 가수 심신, 소현아, 태백호, 김명상, 반지헌, 조우림, 정들어 등 가수들이 출연하여 2시간여 동안 열창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콘서트를 주관한 에디티(ADT)협동조합 정성철 이사장은 문화 예술의 활성화를 위하여 입장수익은 (사)한국방송가수연합회(중앙회장 정원수)에 가수발전기금으로 기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오른쪽 (사)한국방송가수연합회(중앙회장 정원수)>

이어 이번 개최하는 콘서트를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무명가수와 예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하려고 한다.”고 개최의 뜻을 설명하여 객석에서 환호가 쏟아졌다.

또한 정 이사장은 에디티(ADT) 협동조합은 4차 산업혁명의 블록체인 기술개발업체인 스타트업 기업 ()파이웍스의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4차 산업 및 각 지역특산물을 연계로 한 쇼핑몰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진행하는 조합회원 중심의 공동사업을 추진하는 협동조합으로 협동조합 수익 일부를 사회에 기부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조합이다.”라고 소개했다.

<가수 심신>

<가수 소현아>

끝으로 향후 새터민 장애우 등 소외계층에도 기부 지원을 진행 할 예정이며, 이처럼 에디티(ADT)협동조합은 진정한 사회적 기업으로 자리 잡기 위하여 노력하는 조합으로 아름다운 기부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공연에 참석한 평사모 회원은 주말공연을 만끽하며 회원들 상호간의 친목도 도모하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 평사모와 ADT 협동조합은 이 공연을 전국으로 확대해서 이어갈 것이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사회적 기부와 사랑 나눔의 뜻을 갖고 진행된 콘서트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뜻 깊은 행사로 마무리 되었다

한편 협소한 공연장에 너무 많은 회원들이 몰려들어 거의 절반은 입장을 하지 못해서 근처 식당들에 흩어져 식사들을 하며 공연관람을 대신해서 식당 관람을 하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편집부

ad35
<저작권자 © 내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주간인기기사 및 월간인기기사

ad31
default_side_ad2
ad36
ad3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