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출시

경제 / 박남수 기자 / 2019-06-20 18:38:14
  • 카카오톡 보내기
아이와 교감하는 10개월의 여정을 함께하는 필수 태교금융상품!

[내외신문=박남수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0일, 예비맘을 위한 태교금융상품인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은 아이와 교감하는 10개월의 여정을 함께하는 임산부 특화상품이다.


상품의 적용이율은 최고 2.60%(계약기간 12개월, 우대이율 0.8%p 적용 시)이다.


최저 가입금액은 1만원이며,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월/일 단위로 출산예정일 등에 맞춰 만기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전국 KB국민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내 아이를 위한 280일 적금』가입고객에게는 예비맘의 감성을 담은 우대이율과 전용화면이 제공된다.


상품 가입 후 KB스타뱅킹 앱 등 비대면 전용화면에서 아이의 태명과 예정일을 등록하면 연 0.1%p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용화면에서 각기 다른 9개의 육아준비물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미지별 정해진 금액이 적금계좌로 입금되고, 입금 횟수에 따라 최고 연0.3%p 우대이율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임신기간에 따른 엄마와 태아의 상태 및 체크포인트를 담은 가이드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상품 가입 후 일정 조건을 달성한 가입자에게는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종 판매가격의 20% 할인쿠폰과 3만원 면세점 선불카드 및 트래블키트, ‘하나투어’ 태교여행을 위한 여행상품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상품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말까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모차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티마크그랜드호텔 스위트룸을 특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선착순 호캉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을 통해 예비맘들이 아이를 기다리는 280일 동안 행복한 설레임을 갖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애주기 및 생애 이벤트 발생에 따라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내외신문 / 박남수 기자 koreapress1@naver.com 

[ⓒ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