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국제 복지 재활 시니어 전시회 개최

부산 / 이해민 기자 / 2019-06-25 13:17:10
  • 카카오톡 보내기
오는 27~29일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 제12회 국제 복지 재활 시니어 전시회' 홍보포스터.

 

[내외신문]이해민 기자=부산시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제12회 국제 복지 재활 시니어 전시회(코레카, KORECA: Korea Rehabilitation & Senior Care Exhibition)’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을 받는 국제 전시회로, 올해는 10개국에서 250개사가 참여해 780여 개의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복지 용구·보조기 기관 ▲의료·재활·요양 서비스관 ▲건강100세관 ▲특별관으로 구성되며 고령 친화 산업 관련 주요 기업과 기관들이 대거 참여해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여가활동존 ▲캠핑카존 부스를 신설하여 생활체육 및 다양한 여가체험을 즐길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다.

부대행사로는 ▲고령 친화 산업의 발전 대응전략에 관한 포럼 ▲한-덴 재활기술 국제세미나 ▲방문객 경품 이벤트 ▲고령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 ▲시니어 대상 여가활동 및 건강관리 등 시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부산시 관계자는 “고령 친화 산업 육성을 위한 기업 홍보와 기업 성장을 위한 애로사항 해소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의 편의와 재활을 위한 제품들도 체험이 가능하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내외신문 / 이해민 기자 busan@naewaynews.com 

[ⓒ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